장지 준비 가이드
본문
장지 계약 절차 안내
▶ STEP1. 장지 타입 선택 ◀
봉안당(납골당): 가장 보편적인 실내 봉안 장법으로 실내에 모시고 사기로 되어 있는 봉안함에 유골을 모십니다.
수목장: 나무 밑에 골분(유골)을 안장 해드리는 자연친화적인 장법으로 한번 모시면 이동이 불가 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.
평장묘: 자연장의 종류로 보통 2위(두분) 모실 수 있는 격식 있는 장법입니다. 이 또한 골분을 마사토(흙)과 섞어 땅에 안장 하는 방식으로 한번 모시면 이동이 불가합니다.
가족묘: 한 봉분묘에 여러 가족을 함께 모실 수 있는 장법으로 보통 봉안함을 봉분묘 안쪽에 모시는 방식으로 2위(두분)을 매장하고 다른분들을 봉안함에 모시는 방법과 모든 분들을 봉안함으로 모실 수 있는 여러가지 방식이 있습니다.
바다장: 부둣가에서 약 10분~15분 정도 배를 타고 나가 지정된 위치에 골분(유골)을 뿌려드리는 방식입니다.
관심 있으신 장지 타입을 체크하고 컨설팅을 받습니다.
▶ STEP2. 장지 컨설팅 신청 ◀
장지 컨설팅 신청 ▶ https://naver.me/F9NupdOQ
' 신청을 하시면 장지 직원이 안내전화를 드립니다. '
▶ STEP3. 장지 자료 전달(온라인) 및 장지 사전 답사(오프라인) ◀
원하시는 장지를 2~3곳 직원과 함께 사전 답사를 하고 가계약이 가능합니다. 사전 답사가 어려우신 경우 가격 브로셔 및 사진자료만 온라인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.
▶ STEP4. 장지 계약 및 잔금 지불 ◀
최종 장지 잔금을 지급하면 완전한 소유권(증서)를 받게 되시고 추후 운명하신 후부터 관리비가 연간 5만원~7만원정도 발생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