절차부터 납골당까지, 어려움 없이 모셨습니다
페이지 정보
본문
"장례를 처음 치르는 유족 입장에서 지도사님께서 세심하게 장례절차와 입관 발인 납골당 등 세심하게 신경 써주신 덕분에 큰 어려움 없이 어머님을 좀 더 편안하게 모셨습니다. 지도사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. 정말 감사드립니다."
"장례를 처음 치르는 유족 입장에서 지도사님께서 세심하게 장례절차와 입관 발인 납골당 등 세심하게 신경 써주신 덕분에 큰 어려움 없이 어머님을 좀 더 편안하게 모셨습니다. 지도사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. 정말 감사드립니다."
같은 장례식장·비슷한 가족 상황의 후기를 모았습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