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족들이 전한 이야기
너무나 갑작스럽게 맞이한 상 임에도 불구하고 분명하고 확실하게 지도해주시고 설명해주셔서 감명깊었고 믿음이 가서 안심하고 장례를 진행 할 수 있었습니다. 처음 있어보는 상주 자리였는데 부담이 되기 보다는 입장을 이해 해주시는게 확연히 느껴질 정도로 지도를 해주셔서 잘 해낼 수 있었습니다. 힘드실 텐데도 많이 수고 해주시고 개인적인 경험도 얘기해주시며 어두운 마음에서 빠져나올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감사했고 정말 필요한 충고들도 마다하지 않고 투명하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렸습니다. 감정적으로 벅찰 장례이지만 무엇보다도 현실적이고 정갈하게 처리하는게 바른 처사라고 생각하는데 정말 딱 제가 원하는 그대로 지도를 해주시고 인도해주시고 깨끗하게 마쳐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