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족들이 전한 이야기
담당 지도사님! 종이후기를 작성했는데 전달을 못드렸습니다 ㅠㅠ
동생이랑 저 둘이 장례를 치루어야해서 조언이 필요했는데 설명도 자세히 해주시고 친절하시고 저희불편하지 않게 세심히 도와주셨습니다.
베테랑이셔서 불편함 하나없이 장례를 잘 치를 수 있었습니다. 너무 고생많으셨습니다.
아버지때 후불상조를 이용했는데 최악의 장례지도사를 만나서 이번엔 실제 이용후기를 찾아보고 결정했는데 너무 잘 한것 같아요 :)
에노스장례의 포토테이블 서비스가 정말 특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. 어른분들도 다 너무 좋아하셨고
슬프기만 한 장례에서 추억을 기릴수 있는 포토테이블이 있어서 좋았습니다.
제가 블로그에 꼭 후기 올릴게요 :) 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