팁 강요도 바가지도 전혀, 재이용 의사 200%
페이지 정보
본문
저희 가족의 경우 처음 겪게된 어머님의 장례였습니다. 사전에 가입해 놓은 상조는 없었으며, 평소 꼼꼼한 처제가 인터넷 조사를 통해 알아보던 중 암까페 외 여러곳에서 평이 좋다고 하여 에노스장례를 선택했습니다.
생소한 업체라는 느낌은 있었으나 계약 후 장례절차를 진행했습니다.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매우만족, 재이용 의사 200%입니다.
주변에 듣던 팁강요, 바가지 요금 등의 요소는 전혀 못느꼈습니다. 생수한병, 음식낭비를 최대한 아껴주시려는 도우미 분들에게 참 감사했습니다. 도우미분들 또한 전문적인 손놀림으로 조문객이 갑자기 몰려오는 상황에서도 대처를 매우 잘해주셨습니다.
장례 절차, 예법에 대해서도 상세하고 친절한 설명으로 어머님의 장례를 무사히 순탄하게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.
처음 장례식장에서 뵈었던 하선우 팀장님의 많은 경험과 전문적인 절차 진행에 큰 신뢰감이 생겼습니다. 처음 겪는 일이었으나 에노스장례 하선우팀장님 덕분에 모든 일을 잘 마치고, 후기를 작성합니다. 이상 내돈내산 솔직후기였습니다.

